본문 바로가기

잡담

스쿠버다이빙 만화 그랑블루 1권 구입ㅎ











바시소 작가의 신작이라는 '그랑블루'



저도 한번 사봤습니다ㅎ












이 만화를 보면 저도 스쿠버다이빙에 흥미를 가질수있게 될................


















........는 개뿔 절반이상이 술 마시는 내용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아리의 우롱차(?)와 물(?)에 불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만화보면서 웃은적이 없었는데 이건 진짜 대박인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