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러브라이브 선샤인 코믹스 1권 구입ㅎ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쁨)

















초반부터 넘나 이케맨스러운 카난이 등장



















애니와 다르게 코믹스는 카난이 첫 영입멤버였던거임


















하지만 스쿨 아이돌을 전혀 모르는 댕청한 긔여움ㅋㅋ





















치카와의 첫만남에서 여대생으로 오해받은 니이노 상 리코찡



















애니의 다재다능한 요우는 어디가고 엎드려잠드는 일진 요우가 되어버린거임;;















스토리도 이쪽이 더 자세하고 캐릭터 그림체도 긔여워서 좋았는데



루비랑 하나마루는 엑스트라처럼 잠깐만 보이고 대사도 없어서 아쉬웠음ㅠㅠㅠ








2권 정발이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