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메이드 인 어비스 4권 구입 +2권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격렬한 기쁨.gif

















마르르크 알몸 매달기 ㅗㅜㅑ ㅗㅜㅑ ㅗㅜㅑ




하앍하앍 도시가타이♡







이거보려고 한달을 기다렸네


















나나치 압도적 긔여움






















트루파더의 딸, 푸르슈카 찡






팬들은 풀슈카라고 부르던데발이 푸르슈카라고 정해줬네영


















나나치 말빨 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긔여워해주시는 트루파더 본도르드 찡




















여하튼 못샀던 2권이랑 신간 4권까지 샀으니...................


















압도적 소장...!


















아 물론 4권 속표지도 있음ㅎ








이건 에로라기보단 고어한 느낌이 드는듯









그 와중에 유두 묘사가 너무 자세했기에 19금 마크ㅎㅎ